[조은뉴스=이준철 기자]트로트 황태자 ‘박현빈’을 잇는 트로트 대형 신인 가수가 등장했다. 가수 ‘차현’이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가창력, 배우 이상의 빼어난 비주얼, 그리고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탄탄한 실력으로 트로트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차현의 데뷔 앨범이자 타이틀곡, ‘사랑의 스파이’ 는 전주(前奏) 도입 부분에 시원하게 쏟아져 나오는 트럼펫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들을수록 귓가에 맴도는 친근한 멜로디로 인해 아주 감칠 맛 나는 세미트로트곡이다.

‘사랑의 스파이’는 SES ‘너를 사랑해’, UN의 ‘평생’ 컨츄리꼬꼬 ‘gimme gimme’와 장윤정, 조정민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업한 최수정 작곡가의 곡으로, 차현의 남자다운 목소리와 중독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멋진 콜라보를 이룬 곡이다. 남녀노소 모든 이들이 사랑의 스파이가 되어 애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노래방 애창곡으로 손색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007 스파이 영화를 보는 듯한 특별한 안무는 인순이, 신화, 유키스, 라붐 등 수많은 가수들의 안무를 담당했던 YJBaBa 팀이 맡아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 차현의 아트 디렉터(art director)로 참여한 나라씨앤연구소 성연화 감독은 인순이 ‘엄마’ 앨범디자인, SBS 일일연속극 ‘당신의 선물’ OST 앨범디자인, MBC ‘황금주머니’ OST 앨범디자인 등 다수의 활동을 했던 감독으로 차현의 앨범 전체 디자인을 만들었다.

차현은 ‘사랑의 스파이’를 통해 트로트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앞으로 방송 출연과 공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떠오르는 샛별 가수 차현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