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 신이지가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16에 합류했다.




남성잡지 맥심(MAXIM)은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 신이지의 1라운드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많은 화제 속에 진행 중인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예년과는 달리 TOP24로 시작, 1라운드부터 치열한 투표 경쟁이 벌어졌다. 신이지는 올해 콘테스트 1라운드 투표에서 네 번째로 많은 표를 얻어 TOP16에 합류했다.

‘허리부터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라인이 강점’이라는 신이지는 촬영장에서 본인의 매력을 잘 보여줬다. “나를 따뜻하게 안아줄 수 있는 넒은 가슴과 어깨를 가진 남성”을 이상형으로 뽑은 그녀는 “남성 독자들의 로망인 미스맥심이 되어 나도 누군가의 로망이 되고 싶다”라며 지원 의사를 밝혔다.

2018년 미스맥심 콘테스트 16강 진출자는 이아윤, 수아, 박청아, 신이지, 보라, 안소영, 김태정, 김주연, 김사랑, 장유림, 한수희, 이희진, 정사랑, 양긍정, 주은, 안숙영이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매년 열리는 남성 잡지 맥심(MAXIM KOREA)에서 모델 데뷔의 기회를 잡는 콘테스트다. 온라인 예선 통과 시 맥심 한국판 정규 월호 화보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우승 시 2018년 맥심 정규 월호 표지 모델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16의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맥심 매거진 6월호, 7월호와 맥심 유튜브, 네이버 TV, 곰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