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재능기부방송 가수겸배우 희라!! 광화문에서 만나다!

개인방송 골드라이브에서 가수겸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BJ희라이 5월 25일 22시부터24시까지 광화문광장에서 70주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70시간 릴레이방송에 참가하였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어린이들도 돕고 있는재단이며 1948년에 섭립되어 70년동안 아프거나 상처받은 어린이들을 돕는 일을 해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70시간 릴레이방송은 많은 연예인 최불암(후원회장),전광렬(홍보대사),고두심,임호,김경란,에릭남,2AM정진운,신화김동완,가수박상민,걸그룹힌트,보이그룹D.I.P등이 기부행사에 릴레이방송MC로 참여하였다.

게스트로는 걸그룹 헤이미스,배우 하은(전 헤이미스멤버)가 출연하여 방송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는 즐거운 분위기였다고 한다.

가수겸 배우 희라는 “FLY“라는 본인의 타이틀곡을 오프닝으로 하여 2시간의 방송을 진행하였다.그녀는 걸그룹 써니데이즈 멤버로 활동한 이력도 있다.

그녀는 “70주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70시간 릴레이방송 MC로 재능기부하게 되어 영광이고, 앞으로도 가수의 모습과 배우의 모습뿐만 아니라 BJ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재능기부방송 소감을 남겼다.

가수겸배우 희라는 개인방송 골드라이브(www.goldlive.co.kr)에서 매주 수,목,금,토 오후 6시에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