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대한민국을 빛낸 글로벌 기업, 인물 대상 시상식‘과 ‘인내셔널 슈퍼퀸 모델 선발대회’ 조직위원회 는 지난 4월 26일 뉴힐탑 호텔 더 피아체 컨벤션홀에서 성공적인 모델 선발대회를 위한 준비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선발대회‘ 를 이끌어나갈 조직위원회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패션모델 최종문이 ‘모델 선발대회 경험담 및 세부사항’에 대해 특강을 진행했다.



모델 최종문은 지난 10년 이상 다수의 컬렉션 패션쇼와 패션•뷰티 모델로써 많은 활동을 해오고 있는 국제적인 탑모델로써 현장에서 느꼈던 생동감 있는 경험담과 폭 넓고 구체적인 사례를 세세히 풀어나가며 차분하면서도 열정적인 강연을 이어갔다.

또한, 패션모델 최종문은 모델 선발대회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의 입상과 즐거운 추억, 협찬•후원사는 참가자들과 상생하며 회사 홍보 및 이미지 상승 효과, 주최•주관사는 권위 있는 대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방향 지침서를 제시했으며 참석자들은 공감적인 경청과 함께 모델 선발대회 준비를 위한 결의를 보였으며 열정적인 강연자의 노력 일환을 엿볼 수 있었다.

모델 최종문은 “모델 선발대회가 올바른 방향, 밝고 명예로운, 가치와 공신력있는 대회로 성공적인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특강을 마쳤다.


한편, ‘2018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선발대회’는 7월 5일 예선심사를 거쳐 7월 21일 본선무대가 열리며 한국대표에게는 세계대회 출전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