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과 자외선 차단에 효능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주)ES컴퍼니에서 천연 고체향수를 출시했다.

고체향수(아프로디테)를 연구 개발한 설은 원장은 “시어버터 원료 고체 스틱으로 향수를 개발했다. 천연 코스메틱으로 보습과 자외선 차단에도 효능이 있다. 인체에 순기능이 있는 천연 고체향수는 업계 최초로 출시했고, 호흡기에 무익한 뿌리는 액체향수와 차별화를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총 11가지 다양한 향의 종류가 있는 이에스컴퍼니 고체향수는 휴대가 간편하고 시어버터 보습효과도 있어 코스메틱 소비자들과 업계에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100% 시어버터와 비타민E, 호호바오일, 천연 향료가 주성분인 고체향수(아프로디테)는 16g 용량으로 구성됐다. 하루 3번 바르고 24시간 향기가 지속되는 고체향수는 피부보습력 향상과 아토피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손목과 팔꿈치 안쪽, 목, 무릎 뒤, 머리카락 끝 등에 자주 발라주면 된다. 앞으로 전국에 총판을 모집해 네일샵과 에스테틱 업체에 대량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직접 제조생산이 가능한 공장이 있어 인터넷쇼핑몰에서도 곧 선보일 것이다.”며 설은 원장은 강조했다.

천연이 모토인 설은화장품은 토털 천연화장품 신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공장을 중국 판진에 한국독자기업으로 세웠다. 중국 판진 현지에는 설은살롱(아카데미)과 100평 규모의 체험장까지 오픈하며 교육과 기술, 판매까지 한국 대표기업으로 K-뷰티를 대변하고 있다.

중국내 국내 기업 유치가 위생허가 문제로 어려운 가운데 중국 진출을 원하는 화장품 업계에도 판로가 될 전망이다. 그동안 (주)ES컴퍼니는 천생모와 탈모 전문관리 애플샴프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고 마니아층이 형성됐다.(총판문의 카톡ID:ESMAKEUP)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