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이재훈 기자] 끌라삐엘에서 출시한 남자피부고민을 한번에 컨트롤하는 옴므 제품이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끌라삐엘 옴므 올인원 컨트롤러는 피부관리의 고민과 어려움을 느끼는 남성을 위한 편의성과 효과를 충족시킨 남성화장품이다.

남자들의 피부는 여성들보다 두껍고 피지선이 많이 분포되어 있어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남자피부관리는 모공이 상대적으로 넓고 여드름과 블랙헤드가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번들거림이 더욱 심해질 수밖에 없다. 때문에 올바르게 알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끌라삐엘의 옴므 올인원 컨트롤러는 위치하젤 추출물과 mp101(특허등록성분.특허등록No.564386)이 함유되어 번들거리는 피지를 잡아주어 효과적으로 남자 피지관리에 도움을 준다. 천연 단일물질인 mp101성분의 효과는 과잉 분비되는 피지선을 정상 회복시켜 본연의 피부의 컨디션을 되찾아 주는 역할을 한다. 실제로 올인원 컨트롤러를 사용한 남성들의 피지컨트롤 개선정도를 측정해보면 사용전과 사용한달 후 피지량이 굉장히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환절기 남성의 거칠어진 피부에 히알루론산 및 식물성 추출물로 피부진정 및 수분충전 기능도 가지고 있어 스트레스로 지친 남자피부에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영양감으로 마무리를 해주어 남자피부 고민에 도움을 준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몇 가지를 덧바르게 되면 끈적임이 생기고, 모공을 막아 2차 트러블이 생성되므로 전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좋은 성분의 올인원 제품으로 모공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보송한 피부결 관리와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향수의 에센스 향으로 각광받는 끌라삐엘 옴므 올인원 컨트롤러를 추천한다. 옴므올인원 컨트롤러는 공식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