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8일 오후 배우 한승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절대안피곤함. #푸리도있음"이라는 글과 함께 따스한 봄날씨의 여유로운 일요일 오후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와인색 니트 짚업 가디건에 크림색 롱 니트 가디건을 레이어드 한 러블리한 봄 스타일링을 선보인 채 반려견과 산책하던 봄볕 포근한 공원 한편의 벤치에 앉아 한숨 돌리며 셀피 타임을 갖고 있다. 단정하고 깔끔한 반묶음 머리로 이쁜 이마를 드러낸 채 카메라를 향해 살포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는 한승연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자태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최근 새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한 한승연은 지난 해 드라마 ‘막판로맨스’와 ‘청춘시대2’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물오른 연기력을 펼쳐 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졌으며,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에 출연을 확정하고 극중 최미카엘라 (이성경 분)의 대학동기이자 오래된 절친 ‘전성희’ 역을 맡아 걸 크러쉬 비주얼에 철철 넘치는 애교와 극강의 푼수 끼로 반전매력을 발산하는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독특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승연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은 타인과 자신의 수명 시계를 보는 불운한 운명을 가진 여자와 손 하나 까딱않고 그 여자의 시간을 멈춰버린 남자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5월, 안방극장을 때론 달콤하게, 때론 따뜻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