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한지혜가 반전의 예능감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의 ‘같이 살래요’ 특집에 출연한 한지혜는 엉뚱한 매력부터 가감 없는 솔직한 토크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해피투게더’ 출연이 10년 만이라고 밝힌 한지혜는 등장부터 엉뚱한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약 3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를 앞둔 한지혜는 손톱만 한 마이크와 휴대용 LED 조명 등 이전과 달라진 촬영장 풍경을 신기해하며 묘사하는가 하면, 과거 시상식에서 조세호가 드레스를 밟았던 상황을 설명하며 드라이클리닝 비용을 청구하는 등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이끌어냈다.

또한, 한지혜는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친근한 매력을 더했다. ‘황금빛 내 인생’의 후속작으로써 시청률 부담을 묻는 질문에 ‘시청률은 크게 신경 쓰지 않으려고 한다’는 답변과 다르게 손으로 초조함을 표현하고, 감정 연기가 있을 때 소식을 해서 감정씬 촬영 중 뱃속의 꼬르륵 소리가 크게 울려 민망했다고 밝히는 등 인간적인 매력을 드러낸 것.

이날 한지혜는 오랜만에 예능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나긋나긋하면서도 재치 있는 말솜씨를 뽐내는가 하면, 적극적으로 댄스 실력을 뽐내는 등 MC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도시적인 외모와 상반되는 소탈한 면모로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을 드러내 호감도를 높였다.

한편, ‘시청률 퀸’ 한지혜는 오는 17일 저녁 7시 55분부터 KBS 2TV 새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이성적이면서도 심장은 뜨거운 여자 ‘박유하’로 분해 안방극장을 점령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