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삼일을 넘어 실행력 있는 아이로 만드는 신개념 학습 코칭

세계적인 디지털 마인드맵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심테크시스템(정영교 대표)이 씽크와이즈 PQ버전의 매핑 및 플래닝 기능을 기반으로 자기주도학습의 실행력을 키울 수 있는 씽크와이즈 학습 코칭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보급한다고 14일 밝혔다.

씽크와이즈 학습 코칭은 학습 동기부여를 위한 진로로드맵 작성 및 학습 플래닝은 물론, 예습과 수업듣기, 복습과 시험 준비까지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디지털 매핑과 플래닝을 활용하는 혁신적인 학습방법이다. 성과를 강요하던 여타의 학습방법과 달리 학생과 상호작용하며 지속적인 자극을 주는 교육 프로그램이자 코칭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

교육에 참여한 김영남 씨(서울, 45세)는 “지금까지 여러 종류의 학습법과 교육 프로그램들에 참여해 보았지만 이처럼 아이가 집중하는 경우는 드물다”며 “컴퓨터를 통해 쉽게 자신의 활동이 시각화되어 마인드맵으로 보여 지고, 컴퓨터 및 모바일 폰 등과 연계하여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활동을 지속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는 것이 가장 좋은 장점인 것 같아 이후 지속적인 코칭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ThinkWise 아카데미의 전임 백주희 강사는 “자기주도학습 능력은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방법을 이해한다고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는 환경 속에서 흥미를 느끼고 반응할 때 자연스럽게 체득되는 습관의 문제다”며 “가장 효과적인 방법론과 가장 진보된 학습도구, 전문적인 코칭이 결합된 씽크와이즈 학습 코칭은 가장 바람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게 될 것이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씽크와이즈 학습 코칭은 매주 실시하는 입문 교육과 6개월의 온라인 코칭 과정으로 구성되며 2일 동안 진행되는 입문교육 참가비용은 26만원이다. 교육신청 및 문의는 유선전화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3월 무료설명회 및 입문교육

· 장소 : ThinkWise 아카데미 교육장(성수동 소재)

3월 무료설명회
· 1차 : 3월 22일(목) 오전 11시~오후 1시
· 2차 : 3월 22일(목) 오후 7시~9시
*선착순 40명

3월 입문교육(2일x6시간=12시간)
· 1일차 : 3월 24일(토) 오전 10시~오후 5시
· 2일차 : 3월 31일(토) 오전 10시~오후 5시
*선착순 20팀 : 학부모, 학생 동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