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2일 오후 배우 박규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라는 스마일 아이콘과 함께 눈부시게 아름다운 여신미모를 뽐낸 거울 셀피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규리는 체크 패턴의 프릴 디테일 넥라인 쉬폰 블라우스 차림으로 고혹적미를 한껏 발산하며 거울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몽환적인 눈빛을 흘리다가도 이내 너무나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보이는 박규리의 넋을 잃고 바라보게 만드는 아름다운 자태에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편, 이날 팬들을 위해 평소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봐왔던 연예인의 모습이 아닌 소녀 같이 자연스러운 반전 매력을 가득 담아낸 자신의 유럽 힐링 여행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한 박규리는 매주 화요일 KBS W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뷰티 어위크'의 MC와 뷰티멘토로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명품 디저트 카페를 운영하는 스타 파티쉐와 아름답고 낯선 여자가 우연히 엮이면서 서로가 원하는 사람을 죽이는 교환 살인을 모의하는 이야기를 그린 정지영 감독의 장편 데뷔작인 영화 '밀약'에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규리는 영화 '밀약'에서 극중 대기업 회장의 하나뿐인 손녀이면서 외진 휴게소 카페테리아에서 일하는 사연 있는 여자 '은정' 역으로 분해 서주하의 조력자로 나올 예정이다.

[배우 박규리 첫 솔로 화보집 'Book of Days' 메이킹 영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