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속독TM 교사들의 감동적인 고백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한자속독™이란? (발명특허 융합교육)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뇌 생리학적 원리에 맞추어 개발된 과학적인 교육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을 하면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좌뇌·우뇌 활동증진으로 두뇌가 계발되고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를 잘 할 수 있다. 덤으로 한자는 반복적인 훈련을 통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되고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이 병행되므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프로그램이다.

한자속독의 우수성이 전국으로 뻗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가짜 모조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현혹하고 있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는 "전국의 최정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 한자속독™ 인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으니 단 한명이라도 피해보는 학생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합시다. 모 지방신문을 이용하여 한자속독 자격증 미등록 불법 등 악의에 찬 허위내용을 계속 보도하고 있으나 그 자들의 죄만 가중될 뿐입니다. 우리는 묵묵히 열심히 지도만 하면 됩니다."고 강조했다.

서울 경기대학교, 부산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최정수 교수의 직강으로 한자속독™ 강사과정을 수료한 전문교사가 전하는 전국 초등학교 방과후 교육의 생생한 소식을 직접 들어보자.


<한자속독 사랑합니다> 포항,경주교육본부 박순조 한자속독™ 전문 강사

자연재해인 지진으로 인해 교실 보수공사때문에 방과후를 쭈욱 쉬다가 드디어 3월을 시작으로 방과후도 기지개를 켜고 다시 개강을 하였습니다.

이번 주에 또는 다음 주에​ 개강을 합니다. 참으로 반가운 일입니다. 일상을 누릴 수 있음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너무 오랫동안 쉬었기에 수업이 너무도 즐겁습니다. 3월에는 티비에서도 한자속독을 볼 수 있으니 어깨가 더 으쓱여 지고 힘이납니다. 교수님의 큰 사랑에 고개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언제나 힘을 실어 주시는 교수님이 계시고 든든한 한자속독으로 수업 할수 있으니 이제는 지진의 아픔을 딛고 성큼성큼 성장 할 일만 남았습니다.​

​새롭게 개설된 학교에서도 한자속독의 인기는 최고입니다. 연합뉴스 티비에 나오는 한자속독 동영상을 보내드렸더니 "사랑합니다 한자속독" 이라며 답장이 옵니다.

추첨에서 통과되어 수업 받을수 있기를 간절히 기대한다고~ 또는 약간의 압박도~
모두가 한자속독 덕분이라 더 감사합니다.​

신학기를 맞아 더 마음을 새롭게 가지고 다지며 수업도 더 철저하게​ 수업준비도 더 철저하게​ 해서 더 사랑받는 한자속독 선생님이 되겠습니다.

한자속독 사랑합니다~​

*포항경주 지진피해에 따뜻하게 ​마음모아 주시고 또 성금으로 도와주신 사랑 가슴 깊이 새기며 수업에 더 열중하겠습니다. 포항경주 모든 선생님의 마음입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