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에스테틱과 치과병원 그룹에서 사용하는 전문 피부 미용 기기

피부과나 전문 에스테틱의 도움 없이도 집에서 간편한 관리로 피부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 뷰티락이 25일 NS홈쇼핑 첫 생방송을 통해 소비자를 만난다.

25일(목)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 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뷰티락 BRT-1000’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뷰티락은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인정 받아 전문 에스테틱과 국내 유명 치과병원 그룹에도 납품되고 있는 전문 피부 미용기기다. 얼굴에 직접 대고 사용하는 일반적인 피부 관리 기기와 달리, 터널 모양의 개방형 구조로 설계되어 사용 시 답답함이 없고, 청결 유지가 간편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돔 형태의 기기를 침대나 바닥에 두고 편안한 자세로 누워있으면 블루, 그린, 레드 컬러의 LED와 근적외선, 원적외선이 발생해 피하 혈액순환 및 림프액 순환을 도와 피부 스트레스를 날리고 독소 배출을 돕는다. 특히 LED 빛은 컬러에 따라 각각 다른 효능과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블루는 피부 트러블 진정, 그린은 피부 진정 및 손상 개선, 레드는 안면 홍조와 피부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번 NS홈쇼핑 생방송 중에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방송 중 렌탈 신청을 하면 뷰티락 BRT-1000 제품 본체와 텐셀 마스크팩, 페이셜 미스트, 실리콘 눈가리개 등 풍성한 구성품을 1주 간 무료로 체험한 뒤 렌탈 구매할 수 있다. 렌탈 비용은 월 3만900원으로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렌탈 39개월이 지나면 제품은 본인의 소유가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