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커머스 마케팅으로 ‘차별화’… 식품 브랜드 이목 집중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새로운 영상 콘텐츠를 통한 비디오 커머스 마케팅 강화에 적극 나서겠다고 11일 밝혔다.

비디오 커머스란 단순히 상품만을 내세워 판매하지 않고, 실제 사용 후기 형태의 영상을 제작해 SNS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빠르게 퍼뜨리는 방식이다. 최근 신개념의 마케팅 방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후기 및 간접 체험이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치는 전자제품 및 먹거리 분야에서 더욱 상승세를 보인다.

이에 스마트카라는 요리 어플리케이션이자 영상 제작사인 ‘만개의레시피’와의 제휴를 통해 본격적인 비디오 커머스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스마트카라가 준비한 커머스 영상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집밥러’들을 겨냥하여 만들어졌다. 특히 2일에 촬영된 첫 커머스 영상은 만개의레시피만의 노하우를 집약하여 간단한 조리로도 건강한 밥상을 즐길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다.

스마트카라는 만개의레시피를 통해 이색적인 레시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며 그에 따른 다양한 판매 채널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요리를 좋아하는 모든 연령층을 고정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늘려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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