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교육의 현장에서 최정수한자속독™의 우수성이 전국에서 들려와 힘이 솟아나는 요즘입니다.

“우리 반에 100점 받은 4명 중 3명이 한자속독™ 수강생이다”
“집중력이 강화되어 모든 공부를 잘 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최고 인기과목이 되었다”
“한자와 속독을 활용하여 두뇌계발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니 한자는 덤으로 학습되는데 기존방법보다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되니 학생들이 재미있게 한자공부가 해결된다”
“그 어렵다는 난정장학생이 수시로 탄생한다”
“오락기에 많은 시간을 보내던 학생이 독서에 흥미를 느껴 틈만 나면 책을 읽는다”

최정수한자속독™의 탁월한 교육효과가 방과후 교육 현장에서 증명되고 있습니다.
한자속독™ 선생님이 된 것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등등 매일 같이 들려오는 기쁜 소식에 힘이 납니다.

특히나 유사 한자속독을 배우다가 피해를 보고 돌아오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웃음이 나옵니다. 그것이 한자속독이라고 이름만 한자속독, 내용은 엉터리. 교육이 그렇게 쉽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진실은 승리한다는 만고의 진리를 믿고 올바른 교육자로서의 마음가짐으로 우리의 길로 열심히 달려갑시다.

저는 모든 준비를 차곡차곡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후의 승리를 꼭 쟁취하고야 말겠습니다. 한평생 연구하여 모든 실험, 실습을 거쳐 탄생한 한자속독™입니다. 그래서 KBS 아침미당에도 방송되었겠지요. 매일 기쁜 소식 전해주신 우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전국의 최정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 한자속독™ 인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으니 단 한명이라도 피해보는 학생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합시다. 모 지방신문이 한자속독 자격증 미등록 불법 등 악의에 찬 허위내용을 계속 보도하고 있으나 그 자들의 죄만 가중될 뿐입니다. 우리는 묵묵히 열심히 지도만 하면 됩니다.

동아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