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독한 한파가 전국을 강타하고 있지만 우리 한자속독™ 가족들의 뜨거운 열기에 돌아서고 있는 형국입니다.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시는 선생님들의 각오가 대단합니다.

전국 방방곡곡에서 지난 1년 동안 최정수한자속독™ 우수성의 사례들을 살펴봅시다.

① 학생들이 너무 재미있어한다.
② 학부형께서 “6학년 졸업할 때까지 최정수한자속독™ 시킬 것이다”
③ 한자를 쉽고 빠르게 습득하여 각 급수시험에 모두 합격했다.
④ 그 어렵다는 난정장학생에 합격했다.
⑤ 각종 시험 성적이 올라 100점을 받았다.
⑥ 전교 1등 했다.
⑦ 수강생이 100명이 넘었다.
⑧ 독서능력이 향상되었다.
⑨ 공개수업 대성공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교장, 교감 선생님께서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많은 칭찬을 하셨다.
⑩ 신년에는 더욱 열심히 하여 전교생 모두 최정수한자속독™반으로 몰려올 수 있게 하겠다.
⑪ 교수님이 제일 좋아하시는 홈페이지 활용 생활화 하겠다. 등

최정수한자속독™의 교육효과가 뛰어난 이유는

첫째, 30여 년간 연구, 실험, 실습 하면서 선 하나, 도형 하나, 글자 배열, 수업진행 방법 등 모두 뇌생리학에 맞추어 프로그램이 완성되었기 때문이고,

둘째, 우리 한자속독™ 선생님들이 최정수한자속독™ 기본자세가 확립되어 모두 고결한 성직자와 같은 마음으로 지도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해 최정수 한자속독™의 세상을 만듭시다. 이 길이 국운을 상승시키는 진정한 애국의 길이기 때문입니다.

전국의 최정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우리 한자속독™ 인기에 편승하여 모조·가짜 한자속독이 나타나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으니 단 한명이라도 피해보는 학생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합시다. 모 지방신문이 한자속독 자격증 미등록 불법 등 악의에 찬 허위내용을 계속 보도하고 있으나 그 자들의 죄만 가중될 뿐입니다. 우리는 묵묵히 열심히 지도만 하면 됩니다.

동아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