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꿈과 재능을 뽐낸 축제의 장으로 마무리

사단법인 더불어함께사는세상(대표 김영숙)이 11월 2일 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남양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한 해 동안 연마한 재능을 선보이는 ‘꿈꾸는 나비 발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동들은 틈틈이 연습한 끼와 재능을 무대 위에서 발표하는 기회를 가져 자신감을 갖게 되고 부모들은 자녀들의 재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종사자, 학부모가 하나가 되는 성대한 축제의 장이 됐다.

사단법인 더불어함께사는세상이 주최하고 GKL사회공헌재단이 후원한 이번 발표회는 내빈 및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가족, 종사자, 내빈 등 약 500여명이 참여했다. 컵타, 난타, 합창, 뮤지컬 갈라공연, 댄스, 오카리나 연주 등 아이들이 직접 준비한 다양한 공연들과 작품 전시가 함께 열려 참여 가족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했다.

꿈꾸는 나비 발표회를 주최한 더불어 함께사는 세상 김영숙 대표는 “남양주시에 거주하는 미래의 주역인 아동 및 청소년들의 멋진 발표회를 지원해주신 많은 기관과 재능기부를 해주신 많은 분들이 함께 노력하여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발표회를 지원한 남양주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이번 발표회를 위해 준비해 주신 각 센터장과 아동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모든 아동들이 소외됨 없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센터종사자들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