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이벤트 9000여명 참여…2차 참여 캠페인 ‘평화의 초대장’ 오픈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국민 참여 캠페인 사이트인 ‘헬로우 평창’ 이벤트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지난달 14일 오픈했던 ‘헬로우 평창’이 2주 만에 53만 명 이상의 국민들이 방문했고, 오픈과 함께 진행되고 있는 1차 캠페인 이벤트인 ‘아이디어 올림픽’에 900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입장권 인증샷’ 이벤트엔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해 이희범 조직위원장,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백운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최문순 강원도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이재명 성남시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도 입장권 구매 인증샷을 찍어 캠페인에 동참했다.

문재인 대통령과의 오찬을 비롯해 대통령 기념 시계 증정 등의 경품으로 화제를 모은 ‘헬로우 평창’의 첫 번째 캠페인 이벤트인 ‘아이디어 올림픽’은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조직위는 최근 2차 캠페인 이벤트인 ‘평화의 초대장’을 오픈했다.

‘평화의 초대장’은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에게 초대장을 작성하는 콘셉트로, 서로가 서로를 2018평창으로 초대해 하나 된 올림픽을 만들고, 이를 통해 평화올림픽을 실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도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 조직위는 올림픽 두 경기 A석 관람 입장권과 숙소, 식사, 가이드 서비스가 한데 묶인 ‘평창 동계올림픽 원패스 1박 2일 관람 패키지’를 비롯해 인제 한우 세트, 올림픽 공식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걸었다.

‘평화의 초대장’ 캠페인 이벤트는 내년 1월 5일까지 총 5회 차에 걸쳐 매주 31명씩 선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헬로우 평창’ 웹사이트(https://www.hellopyeongch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2018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