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한방삼계탕 부산 수안점이 22일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본 행사는 지호한방삼계탕 부산 수안점에서 진행되었으며, 동래구노인복지관의 주관으로 지호한방삼계탕이 후원하여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지호한방삼계탕 부산 수안점에 동래구 지역 어르신 약 30여명이 참석하여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삼계탕을 대접해 드리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지호한방삼계탕 수안점은 지호한방삼계탕이 부산에 자리 잡은 지 6개월이 되어간다. 부산에 첫 오픈임에도 많은분들이 사랑해 주신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이렇게나마 보답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운정이 전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삼계탕 프랜차이즈인 지호한방삼계탕은 경기도 하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장애인과 지역 소외이웃을 위해 매월 400kg의 쌀을 기부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호한방삼계탕 이영채 본부장은 최근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의 좋지 않은 인식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며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더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구축하고 가맹점과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