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최근 KBS 2TV '해피선데이 1박2일 시즌3 - 2017 청춘불패 특집'에 출연해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도 바래지않은 예능감을 한껏 뽐내며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하며 '분량 요정' 다운 활약을 펼쳐 화제를 모았던 배우 구하라가 JTBC ‘아는 형님’과 tvN, OLIVE 새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에 연달아 출연 소식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구하라는 지난달 방송된 ‘1박2일-2017 청춘불패’ 특집에서 예능 경력자의 센스와 특유의 입담으로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한때 뛰어난 체력으로 ‘구사인볼트’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던 구하라는 베개싸움, 촛불 많이 끄기 등의 게임에서 몸을 사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참여하는가 하면, 기존 1박2일 멤버들은 물론이고 2017 청춘불패 멤버들과도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모습으로 호감도를 높였다.

또 구하라는 18일 오후 방송예정인 JTBC ‘아는 형님’에서 함께 출연한 성동일과의 꿀케미뿐만 아니라 뛰어난 예능감으로 아는 형님 멤버들과 초특급 입담 대결을 펼칠 예정으로 알려졌으며, 최근 출연을 확정 지은 글로벌 홈 셰어 리얼리티 ‘서울메이트’에서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외국인과의 문화 장벽을 넘어선 유쾌한 동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구하라는 과거 KBS 2TV ‘청춘불패(2010)’에서 농기계 운전 자격증에 도전하는가 하면, SBS ‘주먹 쥐고 소림사(2016)’에서는 봉술, 수상 경공 등 갖가지 수련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체력으로 ‘걸크러쉬’ 면모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SBS ‘인기가요(2012)’, KBS 2TV ‘A Style For You(2015)’에서 MC를 맡아 재치 있는 말솜씨로 화제를 모으며 ‘예능 요정’으로 거듭났다.

한편, 녹슬지 않은 예능 센스로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터뜨린 구하라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아는 형님’은 18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