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만산의 홍엽이 삼천리 금수강산을 더욱 아름답게 꾸미고 있습니다.

우리 최정수 한자속독™ 선생님들은 조국의 백년대계를 위하여 온 정성 다 바쳐 한자속독™ 제자들을 지도하는 모습이 너무나 자랑스럽고 아름답습니다.

공개수업 관계로 몸과 마음이 바쁠 때입니다. 공개수업은 최정수 한자속독™의 진가를 알리는 좋은 기회입니다. 수업 시작 10분 쯤 지나면 학부형께서 거의 다 오셨을 때 최정수 한자속독™ 원리 설명 약 10∼15분, 교본 (P.10)(P.20∼21)는 꼭 설명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궁금한 것 질문)

(예) 왜 최정수 한자속독™이 초등 방과후 필수가 되어야 되는지?
① 인성 ② 두뇌계발 ③ 집중력 ④ 한자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⑤ 독서능력 향상

발명특허 융합교육의 우수성을 확실히 알려 각 학교마다 한자속독™의 인기가 요원의 불길처럼 번져나갈 수 있도록 합시다. 우리 제자들을 올바른 인성과 명석한 두뇌의 소유자로 육성시켜 15년∼20년 후에는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큰 인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합시다. 이것이 국운상승의 길이요, 진정한 애국의 길입니다.

우리의 소중한 재산인 학생들이 모조·가짜 한자속독 때문에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이번 공개수업 때 진실을 확실히 알립시다. 모 지방신문이 우리를 자격증 미등록 불법 등 모함하는 엉터리 기사를 지금까지 수십 차 보도하고 있는데 참 가소로운 짓입니다.

할 일이 그렇게 없는지... 허위내용으로 남을 모함하면 어떻게 된다는 것을...... 아무리 우리를 괴롭혀도 진실은 속일 수 없고 최정수 한자속독™의 인기는 들불처럼 번져나가고 있습니다.

동아대 평생교육원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