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상반기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4개 과정에서 3만2천여명 최고기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정학동)이 2017년 상반기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사회복지학, 아동학, 청소년학, 경영학 부문 최다 학습자 수강 기록을 수립했다.

학점은행제 정보공시에 따르면 사회복지학, 아동학, 청소년학, 경영학 등 4개 과정에서 총 3만2천여명의 학습자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학점은행제를 수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작년에도 총 6만3천여명의 학습자를 기록하면서 2016년 최다 학습자수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특히 사회복지사 2급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사회복지학 과정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대표 과정으로 매번 빠른 수강 신청 마감율을 보이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작년 최다 학습자 수강 기록 수립과 동시에, 누적 수강 100만 학점을 돌파하는 기록도 세웠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학습자들은 매년 10만 학점 이상을 수강하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최다 학습자 수강’을 기록할 수 있었던 요인은 작년 12월 ‘제16차 학점은행제 학습과정 평가인정’에서 9년 연속 교육부의 합격점을 받아 학습자 신뢰도가 높기 때문이다.

해당업체의 학점은행제는 사회복지사 2급, 청소년지도사 2/3급, 경영학 2년제/4년제 전공필수, CPA(공인회계사) 선이수과정 등 전과목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