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4일 오후 배우 한승연의 공식 SNS를 통해 "< 24일 포토데이 #한승연 > 여러분 공식팬카페는 가입하셨나요😆? 잊지말고 가.입 해주세요❣️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 큰 일교차때문에 감기 걸리신 팬시분들 계신가요?😭 fanSY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요👏 #HANSEUNGYEON"라는 글과 함께 러블리한 매력을 가득 채운 미소를 머금고 있는 한승연의 비하인드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대기실 한편에서 반묶음 스타일로 연출한 로맨틱한 헤어스타일에 핑크핑크한 블라우스 차림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특유의 동안미모에 장난기 살짝 어린 너무나 귀엽고 깜찍한 미소를 더하고 있는 한승연의 너무나 사랑스러운 자태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승연의 공식 SNS에서는 한승연의 생일에 맞춰 매달 7일과 24일을 '승연포토데이'로 정해 한승연의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 가득한 기다림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한편, 한승연은 JTBC 웹드라마 ‘막판로맨스’ 와 JTBC 새 금토 드라마 ‘청춘시대2’ 에 캐스팅 되어 활발히 촬영 중에 있으며 연기자로서 달라진 한승연의 모습을 작품 속에 담아낼 예정으로 높은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청춘시대2 방송 영상 클립]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