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 있는 자체 제작 드레스 및 다양한 수입 웨딩드레스 선보여

[(안산)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웨딩 토탈샵 더켈리브라이드가 15일 안산고잔점을 오픈했다.

더켈리브라이드는 인천구월점의 성공적인 흥행에 힘입어 새롭게 안산고잔점도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새로운 매장 컨셉은 웨딩 토탈샵의 매력을 담고 있다. 두 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에서 메이크업과 드레스 피팅이 동시에 이루어지되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1층에는 메이크업실, 2층에는 드레스 피팅실을 마련했다.

또한 더켈리브라이드의 강점인 자체 제작 드레스를 인천구월점과 안산고잔점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안산고잔점은 다양한 수입 웨딩드레스와 자체 제작 드레스를 병행해 선보이고 있다.

더켈리브라이드의 웨딩드레스는 이탈리아, 프랑스 최고급 수입 원단만을 사용해 청담동 소재의 직영 작업실에서 100% 수작업으로 제작된 고품질의 드레스만을 취급한다. 부자재 역시 고급 재료(SWAROVSKI 등)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신부의 기호에 따라 드레스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켈리브라이드는 결혼식을 준비할 때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웨딩홀과 신혼여행 그리고 각종 혼수품들까지 꼼꼼하게 생각하고 따져봐야 한다며 안산의 대표적인 웨딩토탈샵으로서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 부부에게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전문적으로 상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더켈리브라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