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삼가 그대로의 시스템과 육류로 운영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전국 돼지국밥 프랜차이즈 가맹점 1위를 자랑하는 '목촌돼지국밥'((주)행운축산)이 지난 7월 17일 오후 4시 사상구 가야대로에서 목촌한우집 준공식을 통해 오픈을 했다.

(주)행운축산은 돼지고기 중심으로 육류공급을 해오다 한우의 인기와 장점을 살려 기존 잘나가던 브랜드 불란다쭈꾸미 본사지점에 목촌한우집 4층 새 건물을 준공했다.

목촌한우집 준공을 기념하며 (주)행운축산 전판현 대표는 고객들에게 목촌한우집을 직접 소개했다.

"경상남도 합천군 삼가면에는 오래전부터 한우 소고기가 유명합니다. 저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또한 합천 삼가장터 돼지국밥도 유명합니다. 자사 브랜드인 목촌돼지국밥이 성공할 수 있었던 것도 그런 영향이라 보시면 됩니다."

"목촌한우집 또한 합천삼가 그대로의 시스템과 육류로 운영하는 브랜드로 탄생됐습니다. 특히 목촌한우집에 한우에는 맛있는 부위가 많아서 모듬으로 드시면 좋습니다. 최고의 맛, 최상의 맛으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여러분에게 사랑받는 회사로 거듭나겠습니다."

목촌한우집은 준공과 함께 사상구청에 720만원 상당의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을 기탁해 훈훈함을 전하기도 했다.

 

목촌한우집은 발골작업을 하는 도축을 현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꾸몄다. 신선하고 깨끗한 고기를 직접 보고 안심할 수 있고, 1층에서 구입한 한우 모듬을 2층과 3층에 바로 올라가서 구워 먹을 수 있다.

또한 목촌한우집은 한우와 돈육 등 모든 식육품을 취급하는 축산물거래센터로서 일반인들이 질 좋고 저렴한 육류를 직접 구입할 수 있다. 신선도가 오래 유지되는 산소포장 시스템으로 차별성을 가진다. 진열대 입구에 숙성실이 있어 도축후 바로 시식 보다 일주일 정도 숙성을 하면 더욱 맛이 좋다고 한다.

1층 40평, 2층~3층 100평 규모의 목촌한우집은 150명 이상 단체회식 예약이 가능하고, 전국택배서비스와 지역 배달서비스를 통해 각 가정으로 신속한 유통 시스템을 갖췄다.

(위치:부산시 사상구 가야대로 305, 문의:051-317-6699)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