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먹는샘물로 선정된 코카-콜라사의 ‘강원평창수’가 전속모델 김연아와 함께 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홍보대사이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먹는샘물 ‘강원평창수’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는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여신 칭호에 어울리는 청량한 미모를 드러내며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보이고 있다.

평소에도 규칙적으로 충분한 수분 섭취와 생활습관으로 관리해 온 피부가 빛을 발한 순간이다. 뿐만 아니라 김연아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쉴 새 없이 ‘강원평창수’를 마시며 수분을 보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김연아는 맑고 순수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흰색 의상을 입고 전문모델 못지 않은 포즈를 선보였으며, 야외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만끽하며 부드러운 미소를 선보였다.



‘강원평창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어울리도록 설원을 연출해 광고를 촬영했으며, 깨끗하면서 투명하고 순수한 김연아의 이미지를 담은 TV 광고를 이달 말부터 공개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김연아가 촬영 스태프들과 의견을 주고 받으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 분위기가 상당히 좋았다.”며 “광고 컨셉트와 김연아의 깨끗하고 밝은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졌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평창수’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에서 취수한 먹는샘물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먹는샘물로 선정되어 올림픽 기간 동안 전 세계 선수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