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청정지역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뉴질랜드에서도 유명한 ENZO HEALTH LTD.가 북미, 중동에 이어 한국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에서도 인정하고 국제적으로 특허 받은 ‘순수 물 추출공법’으로 강력한 천연 항산화·항염증 물질인 엔조제놀을 가지고 있는 엔조라이프의 제품은 한국 소비자에게 희소식이다.

공식수입원이자 판매원인 (주)엔조코리아는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현대백화점, AK플라자, 신세계백화점 등 프리미엄 매장에 입점하고 있고, 최근에는 KBS 인기드라마에 협찬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주)엔조코리아의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방송협찬, 이벤트 등으로 고객에게 더 다가갈 계획이라고 했다.

엔조라이프는 종합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글루코사민, 칼슘,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등 다양하면서 전문화된 제품군을 형성하고 있으며 혈압개선, 항산화, 면역, 콜레스트롤 개선, 갱년기, 부모님 선물 등에 좋은 검증된 건강제품이다.

엔조라이프는 백화점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와 CJmall, 위메프, 쿠팡,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종합몰과 소셜에서도 선보일 계획을 가지고 있다.

6월달에는 엔조라이프 공식홈페이지에서 KBS 인기드라마 협찬기념 이벤트로 '뉴로제놀 오메가3 플러스'를 구매하신 분들에게 코렐브리즈 밀폐용기를 드리는 사은품 행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