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7일 새벽 배우 한승연이 자신의 SNS를 통해 "머리 짤랐을 때."라는 글과 함께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새벽잠을 깨웠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청초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쇄골컷'한 미디엄 단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채 볕이 잘 드는 창가 소파에 앉아 있다. 물오른 꽃 미모 가득히 성숙함을 머금고서 고혹적미를 발산하고 있는 한승연의 너무나 아름다운 자태에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편, 최근 배우 채정안, 천우희와 함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새 뷰티 셀렙으로 발탁되어 신제품의 광고 촬영을 마친 한승연은 인기리에 종영한 ‘청춘시대’ 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은 후, 독립 단편 영화 ‘프레임 인 러브’ 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서며, 오는 5월 13일 일본에서 첫 팬클럽 이벤트 'HAN SEUNG YEON 1st fanSY HOME PARTY IN JAPAN'을 개최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한 한승연은 옴니버스 웹무비 '벅스 어택'의 두 번째 에피소드 '바퀴벌레 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는 등 국내 광고와 드라마에서 잇단 러브콜 속에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으며, 직접 작사에 나서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도 선보인 솔로앨범 '우주'를 발매하는 등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

[배우 한승연 1st 미니 앨범 타이틀곡 '우주군' MV 티저영상]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새로운 뷰티 셀럽 배우 한승연, 채정안, 천우희]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