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영상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중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기업 홍보영상·뉴스제작 전문 기업 ㈜아시아미디어센터(대표 도남선)가 창사 1주년을 맞아 획기적인 프로모션 상품을 내놨다.

17일 아시아미디어센터는 "창립 1주년 맞이 프로모션 기획상품을 출시했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아시아미디어센터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 기획상품은 크게 ▲뉴스상품과 ▲홍보영상으로 구분된다.

뉴스상품의 경우 기존의 ▲아파트 및 각종 부동산 분양정보를 깊이 있게 다루는 '부동산 줌인' ▲프랜차이즈를 비롯, 한국의 음식문화를 재조명하는 'K-푸드'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등 외국어로 제작해 국내 기업의 수출을 돕는 'K-강소기업' ▲인터뷰 프로그램 '특별초대석' 등의 제작 및 송출 가격을 최대 절반까지 할인해 공급한다.

홍보영상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소상공인의 개업, 신제품 출시, 신메뉴 개발,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알리는 홍보영상을 단 90만원에 제작하는 상품도 개발, 공급한다. 기존의 홍보영상 제작가격이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것에 비하면 90만원대 홍보영상 제작은 업계에서도 파격적이라는 후문이다.

특히 현지인 아나운서가 녹음하는 외국어 더빙은 지난해 해외진출을 준비하는 국내기업의 홍보영상 제작에 가장 큰 보탬이 됐다. 이는 현지 외국인 아나운서가 있는 방송국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가능하다는게 아시아미디어센터 관계자의 전언이다.

더불어 아시아미디어센터는 뉴스와 홍보영상 제작과 함께, 미디어와 친숙하지 않은 사업자를 대상으로 무료 컨설팅도 진행한다. 홍보 및 광고의 기획 단계에서부터 무료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는 카카오톡 ID aegookja2409 또는 이메일 aegookja@hanmial.net로 가능하다.

아시아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지난 1년간 기업과 중소상공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시아미디어센터가 그동안 받은 사랑을 되돌려준다는 의미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며 "아파트나 부동산을 분양하는 업무대행사, 해외진출 또는 수출을 준비하는 기업, 개업이나 신제품을 개발한 소상공인들 모두와 가족이 되는 2017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