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지난 7일 오후 일본에서 배우와 솔로가수 JY로 활동중인 강지영의 日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환상적인 발매일을 맞이했습니다! 이제부터 '페이크', 사랑을 했었다는 것' 많은 청취 부탁드립니다 - JY"라는 글과 함께 강지영의 근황을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오버사이즈 블랙&화이트 투톤 스타디움 점퍼 차림으로 거울처럼 모습이 비치는 창을 이용해 마치 품에 도쿄의 야경을 품은 듯 한 신비로운 모습의 셀피를 촬영하고 있다. 한 손으로 브이자 포즈를 취한 채로 사진이 잘 찍히고 있나 폰을 집중해서 응시하고 있는 강지영의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러워 눈길을 뗄 수 없다.

이날 강지영은 日 3rd 싱글 '페이크'와 4th 싱글 '사랑을 했었다는 것 恋をしていたこと' 을 동시 발매했으며, 발매기념으로 라인 라이브를 통해 한 편의 뮤지컬을 방불케하는 '페이크'와 '사랑을 했었다는 것'의 첫 라이브 무대를 공개했으며, 스페셜 라이브 무대를 갖는 등 활발한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11월 24일 일본에서 방송된 TV 아사히 인기 드라마 '닥터-X~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제 7화에 메인 게스트로 출연해 고등학교 때 앓았던 유행성 이하선염으로 인해 왼쪽 귀에 장애를 갖게 된 여성 나나세 유카를 역을 맡아 첫 수화연기에 도전하기도 한 강지영은 일본 도쿄은하극장에서 열린 데뷔 첫 뮤지컬 주연작 '스위트 채리티' 공연을 성료하고, 내년 1월 17일 방송예정인 간사이테레비 드라마 '오사카환상선~역마다 사랑이야기 -Part2-'에서 드라마 첫 주연을 맡기도 하는 등 배우로서의 활동 뿐 아니라, 일본에서 매주 수요일 방송되고 있는 라디오 '지영의 계절' DJ와 솔로가수 JY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하고 있다.

[JY - Sukina Hitoga Irukoto - MV 영상]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전편]


[강지영 주연 네슬레시어터 웹 무비 제 2탄 ' 'Life is..' - 후편]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