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플러스 이상 중간유통 없는 단가 육류 판매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나 홀로 열풍, 패스트 프리미엄은 정부가 꼽은 내년 외식 산업의 주제다. 나홀로 열풍는 혼밥, 혼커(혼자 커피)처럼 1인 외식 보편화 시대를 알리고 있다. 패스트 프리미엄은 간편하고 빠른 식사형태에 음식은 건강한 것을 찾는 경향을 말한다.

나홀로 외식시 주로 이용하는 메뉴로 한식을 비롯해 돼지국밥도 인기이다. 특히 부산지역에 특색 있는 향토 먹거리로 우위를 차지하는 돼지국밥은 혼자 밥을 먹거나 건강한 음식을 찾는 내년 외식사업의 트렌드와 일치하고 있다.

누구나 편안하게 와서 돼지국밥을 즐길 수 있는 웰포크 본점은 부산시 서면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다.

(주)웰포크 채순연 대표이사는 "100% 암돼지를 사용해 냄새가 없고 구수한 맛이 나는 장생돼지국밥은 저렴한 가격과 육질이 좋은 고기로 승부하고 있다. 중간유통이 없어 도매 납품단가 그대로 원플러스 이상의 신선한 부산 돼지국밥을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웰포크는 오랜 전통을 유지하며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의 장생이란 단어를 사용했다. 오랜 시간 끓여 국물이 구수한 장생돼지국밥의 메뉴는 돼지국밥을 비롯해 섞어국밥, 내장국밥, 한우갈비탕, 수백과 수육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돼지국밥과 함께 웰포크에서 건강식으로 주목받는 메뉴는 한우갈비탕이다. 순수 한우 갈비를 사용해 고기가 부드럽고 양도 많아 한 번 먹어본 이들은 스테미너를 위해 다시 찾는다. 한방재료인 인삼과 녹각을 첨가해 건강에 좋다.

정육제조 가공허가를 받은 웰포크 식육식당에서 가정과 휴가지에서 구워먹을 다양한 부위의 돼지고기 및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중간유통이 없어 도매 납품단가 그대로 원플러스 이상의 신선한 육류를 살 수 있다.

저렴한 단가와 육질 좋은 고기로 승부하는 장생돼지국밥은 전국으로 신규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서면 롯데호텔 뒤편 네오스포 굴다리 입구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어 부산을 찾는 관광객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다.

(위치: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514-5, 체인점 및 예약문의:051-809-8505)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