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이재훈 기자]  30여년의 긴 세월 청춘을 바쳐가며 연구·개발하여 발명특허 획득한 한자속독™은 교육의 효과가 우수하여 전국으로 뻗어갈 뿐 아리나 한 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는 곳이 계속 증가되고 있다.

방과후 교육 현장에서 13년 동안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란 사실이 확인되고 있으니 그 인기에 편승해 모조 한자속독을 만들어 학생들을 유혹하고 있다.

두뇌계발 황금시기인 초등생들이 가짜 한자속독의 피해를 보지 않게 반드시 발명특허(10-0855202) 최정수 한자속독™을 확인해야 학생들의 피해를 막을 수 있다.

한자속독™ 전문강사 양성은 서울 경기대학교와 부산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직강으로 우수한 전문강사를 양성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자속독™ 홈페이지(www.한자속독.kr) 또는 동아대학교 최정수 교수 연구실 (051-243-1137)로 문의하면 된다.


 


<모조품은 곧 매국노의 행위다>
, 한자속독™ 최정수 교수

한사람 또는 여러분들이 청춘을 바쳐가며 긴 세월동안 연구하여 개발한 제품! 처음 나온 생소한 제품을 선전하기 위하여 얼마나 많은 시간과 경제적 비용이 투자되었겠는가.

끊임없는 노력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 제품의 이름을 알게 되고 또 우수성이 증명되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데 모조품이 등장하여 소비자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것은 정말 나쁜 범죄행위다.

모조품이 활개를 치면 우리 사회는 발전할 수 없다. 누가 많은 시간 땀 흘리며 연구·개발하겠는가? 가만히 있다가 타인이 만든 특별한 제품이 나오면 모조품을 만들면 되는데…….

모조품을 만드는 자는 국민을 속이고 나라의 발전을 저해하므로 엄벌에 처해야 된다. 일반제품도 모조는 사회악인데 하물며 백년대계인 교육을 모조품으로 학생들을 속인다면 이것이야말로 매국노의 행동이다.

한자속독™이란 생소한 명칭을 PR하는데 13년의 세월과, 지금도 계속 알리고 있으며, 무엇보다 교육의 효과가 뛰어나니까 전국 초등 방과후 교육으로 인기리에 실시되고 있다.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으로 오랜 세월 증명된 프로그램 한자속독™의 교육효과
➀ 올바른 인성 확립 ➁ 두뇌계발 ➂ 집중력 강화 ➃ 한자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➄ 독서능력 향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