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헤메라한국국제의료미학그룹은 중국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구순구개열 자선치료’ 나눔 행사가 2016년 1월부터 자사의 한국성형전문 어플리케이션 爱臭美(아이초우메이) 통해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2박3일간 중국 광동성 동관시에서 개최되었던 2015 ‘아시아스타자선골프대회’ 공식후원사인 아이초우메이는 구순구개열 분야 한국 최고의 명의로 손꼽히는 미소유 성형외과(조길환성형외과전문의)와 함께 중국 ‘구순구개열 자선치료’ 나눔 행사를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중국 ‘구순구개열 자선치료’는 성장기가 끝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성장하는 동안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들었을 환우에게 새로운 희망과 꿈을 갖게 해주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이들 두 기관은 무료수술뿐 아니라, 아이초우메이만의 노하우가 축적된 컨시어지서비스 통해 환우들을 위한 최상의 체제지원서비스와 중국 내 정착지원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그 동안 꿈꿀 수 없었던 희망과 용기를 되돌려 주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뿐 아니라 향후에도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에게 필요한 여러 나눔 행사를 개최하여 일시적인 이벤트가 아닌 장기적인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주관사인 헤메라한국국제의료미학그룹 류광한 한국지사장은 “현재 중국 내 언론에서는 한국의 일부 상업화된 병원들의 대리수술, 그로 인한 수술부작용, 또는 불법브로커 난립으로 인한 바가지수술 등 한국성형의 문제점들을 지속적으로 보도하고 있다. 이런 병원들은 지탄받아 마땅하나, 선량한 환자 뿐 아니라 선량한 성형외과 마저 피해를 보고 있어, 이에 대한 특단의 대책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본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초우메이는 본 취지에 동참하는 검증된 병원들만 참여하며, 향후 전국 300여 개의 병의원, 700여 명의 전문의, 1,000여 명의 통역이 직접 참여하는 초대형 온오프융합 의료관광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뜻깊은 행사를 함께 하는 한국의 구순구개열 명의 미소유 성형외과 조길환 대표원장은 “구순구개열을 갖고 태어난 중국의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이번 수술로 꿈과 희망을 주고 싶다. 그 동안 힘들었던 마음, 구순구개열 재건 수술 후 환우들이 자신감을 회복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살수 있길 바라며, 중국 저소득층 구순구개열 환우를 위해 최선을 다해 수술에 임하겠다”고 약속했다.

앞으로도 한국성형포털앱 아이초우메이는 각종사고나 선천적 장애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고 실의에 빠진 채 고통 속에 살아가는 중국인 환우들을 위하여 무료치료와 생활안정 지원을 위해 한국성형병원들과의 연계를 통해 본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