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원진성형외과는 행복찾기 프로젝트를 일시적인 이벤트가 아닌 상시 나눔 사업으로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따라 행복찾기 캠페인 3탄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원진성형외과 행복찾기 프로젝트에 참여한 김민석(가명,23)씨는 평소 심한 주걱턱과 긴 얼굴 때문에 일반 사람들은 물론 친구들과의 관계까지 너무 힘들었다고 한다.

김민석씨의 안타까운 사연을 들은 원진성형외과측은 행복찾기 프로젝트 3번째 주인공을 김민석씨로 결정했다.

원진성형외과는 상담시 김민석씨의 샤프한 눈과 짙은 눈썹 그리고 신체조건 또한 매력적인 장점 부각을 중점적으로 진행했다. “김민석씨는 주걱턱으로 인해 자신의 장점이 무엇인지 모르고 살았던 것 같다” 며 “김민석씨의 강한 남성미를 살려주고 얼굴형 개선으로 인해 큰 자신감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행복찾기 프로젝트는 김민석씨의 샤프한 눈의 장점을 살려 안면윤곽수술, 양악수술, 코성형을 진행했다.

행복찾기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의 콤플렉스를 개선하고 샤프한 외모를 가지게 된 김민석씨는 “한때 정말 대인기피증까지 생겼을 정도였다. 모르는 사람은 둘째치고 친한 친구들 만나는 것까지 고민되고 힘든 날이 너무 많았었다”며 “그러나 수술 이후 지금은 왜 그 동안 그렇게 힘든 시간을 보냈는지 후회될 정도로 달라진 모습에 그 누구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혹시라도 나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을 만큼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되었다”고 말했다.

행복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한 원진성형외과는 “행복찾기 캠페인은 자신의 콤플렉스로 인해 힘든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인생에 대한 희망과 행복을 전하고 싶었다. 이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희망찬 메시지가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원진성형외과 행복찾기 캠페인은 원진성형외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