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세계 최고의 아트스쿨을 목표로 한국연예예술학교가 개교한다.

한국연예예술학교는 진정한 글로벌 감성을 육성하여개인의 창조적 능력과 재능을 스스로 발휘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문화컨텐츠 산업계에 직결되는 전문적인 지식과 비즈니스마인드를 갖춰 한류의 선도에 자리할 수 있는 인재육성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한국연예예술학교 학장으로 취임한 부활의 김태원 원장은 프로의 현장은 항상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상대를 인정하고 자신을 이해시키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상대방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자기 관리 능력”이 매우 중요하다. 때문에 이러한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과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는 교육을 통하여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고, 실습교육을 극대화하여문화컨텐츠가 강조되는 무한경장시대에서 우위에 설 수 있는 실무와 능력을 겸비한 실용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자 개교한다고 전했다.

한국연예예술학교는 예술 계통으로 진로를 꿈꾸면서 기존 고교생활이 본인진로에 맞지 않아 고민중인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대안고등학교 과정과 예술과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내가 하고 싶은 직업을 가지고 내가 꿈꾸는 일을 하고 싶지만 일반대학과정에서는 실무교육이 이뤄지지 않아서 고민이 많았던 사람들을 위한 일반대안대학교 예술대학2년과정으로 구성되어있다. 고교졸업자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글로벌인재 양성을 목표로한 한국연예예술학교는 미국브로드웨이 배우워크샵과현재 활동중인 가수들과 같은 환경에서 실제 콘서트를 진행하고 대학로 연극과 뮤지컬작품 공연 등으로 학생들이 실전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협력된 한국의 대형기획사의 오디션을 통해 실력있고 인성이 갖추어진 인재들을 선발하며 드라마나 영화출연을 통해 데뷔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재능과 열정이 있지만 재정적 문제 때문에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장학제도도 마련되어 있다. 다문화가족, 성적우수자, 기초생활수급자, 입학성적 우수자 등에게는 장학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연예예술학교는 연기, 뮤지컬전공의 연극영화학부, 보컬, 힙합, 실용댄스, 매니지먼트전공의 K-pop학부, 영상시나리오, 방송예능, 애니·웹툰스토리전공의 미디어창작학부, 성우, 애니송아티스트, 게임·애니메이션성우, 나레이션·광고더빙전공의 성우학부로 구성되어 있다.

꿈과 열정으로 생각만해도 즐거운 학교, 꿈을 실현시키는 꿈의 제작스튜디오를 목표로한국연예예술학교는 2월2일부터 전형이 시작된다.

한국연예예술학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kas.or.kr) 또는 전화(02-6412-6500)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