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카페에서 가장 맛있었던 돼지고기 반찬을 추천해주세요

[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26일부터 일주일간 ‘선진포크와 함께하는 2015년 집밥 먹기’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처음으로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을 받은 선진포크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2015년도 가족과 함께하는 힘찬 새해가 되길 응원하고자 마련되었다.

가족과 함께 먹는 엄마표 집밥이면 하루의 힘든 일도 싹 사라지는 한국인의 정서에 착안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돼지고기 반찬이나 요리 등을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선진포크 한마리구이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선진포크와 함께하는 2015년 집밥 먹기’ 캠페인 응모 방법은 선진포크 공식 온라인 카페 ‘해(亥)뜨는 마을’(http://cafe.naver.com/sjpork)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선진포크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진 관계자는 “돼지고기는 한국인이 제일 많이 소비하는 고기로 집밥에 빠질 수 없는 메뉴”라며 “2015년 새해를 ‘선진포크와 함께하는 집밥 먹기’ 캠페인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힘찬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진포크는 온라인 카페 ‘해(亥)뜨는 마을’을 통해 올바른 축산문화 확립을 위한 ‘좋은 고기교육’을 실시하고, 매달 다양한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