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온라인뉴스팀]  ING생명(대표이사 사장 정문국, www.inglife.co.kr) 은 연말을 맞이하여 어려운 환경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미래의 꿈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문화 나눔을 활용한 새로운 개념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ING생명 마이 킹키부츠 드림캠페인’로 이름 지어진 이 캠페인은 보험회사인 ING생명과 문화콘텐츠 기업인 CJ E&M 간 협업(Collaboration)을 통해 전개하는 문화 기부 캠페인으로, △‘2015년 이루고 싶은 꿈’ 사연 공모 △킹키부츠 출연진의 애장품 바자회 △희망부츠 300개 전달 및 킹키부츠 관람 등 3단계로 진행된다.


‘2015년 이루고 싶은 꿈’ 사연 공모는 12월 7일까지 네이버 온라인 기부포털인 해피빈을 통해 진행된다. 후원콩을 기부한 후 ‘꿈’ 사연을 등록하면 접수된 사연 가운데 3명을 뽑아 수제화상품권을 전달하고, 50명에게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킹키부츠’ 관람권(1인 2매) 을 증정한다.

또한 내달 6일 여의도 CGV에서 진행되는 자선 바자회에서는 뮤지컬 킹키부츠 출연진의 애장품, 크리마스 팬시용품 등이 판매된다. 바자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사연 공모를 통해 적립된 해피빈 기부금과 함께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겨울나기를 위한 희망 부츠 300개 제작에 쓰인다. 이 부츠는 성동제화협회의 ‘구두와 장인’이 제작해 협찬한다.

오는 12월 13일 뮤지컬 ‘킹키부츠’ 공연에는 300명의 저소득층 어린이들이 초대되며, 공연 후 무대행사를 통해 희망부츠를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킹키부츠’(Kinky Boots)는 부츠 하나로 인생을 바꾼 실제 성공 스토리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미래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ING생명의 박익진 부사장(마케팅본부)은 “이번 ‘드림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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