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이관민 기자]  넥솔브(대표 임정빈)에서 운영하는 패션기능성 브랜드 핏플랍(www.fitflop.net)과 아메리백(www.ameribag.co.kr)이 47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맘스클럽(www.moms-club.co.kr)과 보건복지부가 진행하는 ‘WOW MOM 임산부 배려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WOW MOM 임산부 배려 캠페인’은 임신·출산에 대한 정보를 퀴즈로 풀어보는 퀴즈대회, 임산부를 배려할 수 있는 방법과 의견을 투표와 덧글로 남기는 ‘내MOM대로 TALK’, 임신·출산 후기 공모전인 ‘WOW MOM 공감열전’ 등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며, 임산부 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 프로그램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다리가 날씬해지는 영국신발 핏플랍, 척추를 지켜주는 아메리백, 잉글레시나 지피 유모차, 하이웰 초유 비타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을 후원하는 넥솔브는 “핏플랍은 특허받은 마이크로워블보드 중창이 특징으로 미국의 권이 있는 발 건강협회에 최상의 착화감을 자랑하며 임산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패션 기능성 슈즈이다”라며 또한 “아메리백 역시 디자인은 물론 척추에 부담을 줄여 건강까지 챙겨주는 가방으로 임산부들이 짐을 넣어 다니기 제격이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임산부들에게 혜택을 주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WOW MOM 임산부 배려 캠페인’은 평소 임산부들이 충분히 배려 받지 못하는 사회적 인식과 제도를 개선하여 임산부들에게 더 많은 배려와 혜택을 주고 나아가 출산증대를 도모하는 범국민적 캠페인이다. 기쁨을 표현하는 ‘WOW’와 임산부를 뜻하는 ‘MOM’ 이 만나 즐겁고 행복한 임산부가 많은 사회를 만들자는 의미에서 시작되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