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산은가족 헌혈 캠페인’ 통하여 고귀한 생명나눔 실천

[조은뉴스=이관민 기자]  사랑과 희망을 나누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는 KDB산업은행( 행장 강만수, www.kdb.co.kr)은 7월 4일 본점에서 ‘사랑나누기-산은가족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 행사에는 산업은행 임직원 130여명이 참여하여 헌혈을 통해 고귀한 생명의 나눔을 몸소 실천하였다.


KDB산업은행은 매년 이 캠페인을 통하여 임직원들이 기증한 헌혈증서와 백혈병 소아암 환자의 치료비(이천만원)를 한국소아암백혈병협회에 전달하고 있다.

이날 헌혈행사에 참여한 옥상재 부장은 “내가 한 헌혈이 백혈병이나 소아암과 힘들게 싸우고 있는 어린 생명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된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기쁘다” 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과의 생명나눔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만수 KDB산업은행장은 “산업은행은 매년 ‘사랑나누기-산은가족헌혈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데, 이번 헌혈행사를 통한 직원들의 고귀한 생명 나눔 실천이 최근 인구감소 등으로 헌혈자의 수와 혈액이 부족하게 되는 상황에서 우리나라 혈액부족 해소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우리사회를 더욱 밝고 건강하게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DB산업은행은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도록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