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이관민 기자] 지난 5월 19일 오전 10시,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CyberMBA(www.cybermba.com)에서는 미혼모자 가정을 돕기 위한 배냇저고리 만들기 체험에 지원한 서른 명의 직원이 직접 배냇저고리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사내 인프라를 통해 모인 직원 서른 명은 먼저 미혼모자 가정에 대한 실태와 배냇저고리 캠페인이 시작된 동기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진지한 표정으로 설명을 들은 직원들은 자신이 만든 배냇저고리를 입게 될 미혼모아기를 위해 사랑을 가득 담아 직접 배냇저고리를 만들었다.

CyberMBA 방석범 대표는 “이렇게 의미 있는 행사에 우리 기업이 참여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기여 활동에 참여 하겠다”고 전했다.

CyberMBA는 함께하는 사랑밭과 제휴를 맺은 기업으로 사랑밭 회원에게 수업료를 할인해 주고 있으며 사회공헌 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착한기업이다. 지난 2월, Digital YTN E-BIZ 브랜드 대상 온라인 교육부문 수상기관으로 선정된 CyberMBA평생교육원은 연 50만 수강생에게 온라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10여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교육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e-러닝을 학습을 이끌어가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교육부 공식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훈련기관이기도 하다.

앞으로 사랑밭과 CyberMBA가 펼쳐갈 다양한 사회기부 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세상과의 소통과 사회 전체에 퍼질 사랑의 바람을 기대해본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