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7일 제4회 앙데팡당korea의 성공적인 미술문화의 행사가 되도록 주)파시픽코리아 와 인도네시아 상공회의소 한국대표부 회장인 이광연 회장께서 제4회앙데팡당KOREA 대회장으로 추대되어 위촉식을 파스픽그룹에서 진행하였다.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파시픽코리아 본사에서 제4회 앙데팡당korea의 성공과 2023년 제5회앙데팡당korea의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및 제4회앙데팡당 대회장 위촉식을 하였다. 이광연 회장께서는 재)유빈문화재단/피카디리국제미술관 이순선 이사장 과 문화예술이 윰복합산업의 역사와 혁명을 일으키는 원동력이 된다는 확신으로 제4회 앙데팡당korea의 성공적인 개최와 발전, 우호증진을 위하여 업무협약을 맺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하였다.

주)파시픽코리아의 이광연회장은 인도네시아상공회의소 한국대표부 회장도 하시며 문화예술은종교와 국경을 넘어 산업발전에 이바지 한다는 소신으로 2023년 9월경 할랄산업과 문화예술을 포함한 융복합산업으로 한국에서 문화와산업을 결합한 앙데팡당korea를 개최 하고자 하며 올해 제4회 앙데팡당korea를 꼭 성공적으로 이끌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올해 앙데팡당korea의 추최사인 재)유빈문화재단/피카디리국제미술관은 제4회 앙데팡당KOREA를 1부는 대전UCLG와 함께..국내최초로 해외100여개국 이상의 해외작가와 국내작가들의 작품으로 2022년10월5-9일까지 대전예술가의집에서 전시하며 한국미술시장의 해외진출의 가능성을 찿아보고 2부행사는 일산킨텍스에서 2022년10월25-27일까지 앙데팡당KOREA 아트페어를 개최하여 작가와 일반인,기업인등이 한국의 우수한 작품 구매에 관심을 같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를 적극적으로 할 예정 이다.

제4회 앙데팡당KOREA 행사는 국내외 할랄산업업체의 관심으로 작품 판매에 주력을 쏟을 예정이며 이번 앙데팡당1-2부 전시는 현재 미술작품에 관심있는 MZ세대의 관람과 참여 및 작품구매. NFT관련 업체의 작품주문등 활발한 상담이 이루에 지고 있다. 또한 이한우 화백의 “아름다운 우리강산” 한정판 에디션도 제작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제4회 앙데팡당korea의 성공을 기원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